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트레이너 초월 시스템 도입

곽도훈 기자 승인 2023.02.08 21:55 의견 0

컴투스홀딩스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가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트레이너 초월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50레벨과 최대 강화 단계까지 육성한 레전드 트레이너를 7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본 육성 능력이 상승하는 것 뿐만 아니라 슈퍼 스킬과 서포트 스킬을 더 높은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초월은 5단계로 이루어지며, 각 초월 레벨마다 코어 슬롯이 개방돼 75레벨을 달성하면 총 10개의 코어를 장착시킬 수 있다.

일반 스킬보다 강력한 초월 스킬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육성 점수로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트레이너 초월에는 ‘초월석’이 사용된다.

일반 레전드 트레이너는 ‘싱글 초월석’,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는 ‘듀얼 초월석’이 필요하다. 각 초월석은 트레이너 초월석 변환 시스템이나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되는 초월 시스템으로 전력 상승을 이룰 수 있으므로 선수와 팀 등급은 ZZZ등급까지 확장된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2.0에 따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EFOCUSMEDIA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