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핑크웅부터 웅돌이까지’ 매력 발산 …2023시즌 그리팅 영상 공개

고정현 기자 승인 2023.01.20 17:56 의견 0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가수 임영웅이 2023 시즌 그리팅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매력을 뽐냈습니다.

18일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2023 시즌 그리팅' 영상을 공개. 다양한 모습으로 사계절을 표현했는데요. 핑크로 시작한 영상은 러블리부터 장꾸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핑크색 티셔츠에 셔츠, 야구모자, 청 반바지를입고 ‘핑크웅’의 모습을 선보인 임영웅은 "32.9세인데 이런 옷을"이라고 살짝 투정을 부렸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다양한 포즈와 프로다운 표정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바로 이어 임영웅은 커피를 즐길 줄 아는 남자로 변신. "오른쪽 얼굴이 더 잘 나오는 편"이라며 직접 내린 커피를 마시더니 "우웩"이라며 얼굴을 구겨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팬들을 위해 기꺼이 곰돌이탈을 쓰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케이크를 예쁘게 꾸미기도 하면서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새해를 맞아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2.0에 따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EFOCUSMEDIA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