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1.11 09:39

매일유업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을 통해 어메이징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 새해맞이 건강관리 도와줄 영양 듬뿍 고함량 선물세트 로 준비했다.

어메이징 오트 선물세트는 190ml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각각 16개씩 총 32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구성 선물세트 및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커피스틱, 어메이징퐁, 톡톡오트밀 등이 함께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지난해 팝업 스토어로 운영한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재구성한 것이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도록 바디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100% 식물성 음료로 라떼 커피를 먹지 못했던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입자가 고르고 미세해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된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99.9, 검은콩, 고단백) 선물세트와 아몬드 브리즈 버라이어티팩(오리지널, 언스위트, 프로틴, 식이섬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사전 주문으로 운영했던 얼리버드 기획전 대비 선물세트의 구성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주스로 복합 구성된 상하목장 유기농 선물세트에는 비마이매직 실리콘 컵홀더가 함께 제공되며, 요미요미의 간식라인을 종합선물세트로 구성한 아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이 외에도 토마토와 당근의 영양을 고농축한 매일야채 2종,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매일유업은 1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두 손을 무겁게!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대제전’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 세트와 혼합 구성 선물세트, 매일두유, 매일야채, 상하목장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2일 라이브방송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최대 30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는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 귀리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식물성 음료다. 귀리는 체내의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고,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이라는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곡물의 왕’이라고도 불린다.

어메이징 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까지 3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어메이징 오트 190ml 기준으로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3종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로,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공식 SNS에서 작년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인 몰트 오트 라떼, 오트 위스키 등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메뉴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